다낭여행 중 이용하기 적합한 다낭 마사지샵 다낭스파, 재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실시 데일리시큐

다낭여행 중 이용하기 적합한 다낭 마사지샵 다낭스파, 재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실시 데일리시큐

다낭여행 중 이용하기 적합한 다낭 마사지샵 다낭스파, 재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실시 데일리시큐

Blog Article


접근성이 제일 뛰어난 곳에 위치한 페트로 같은 경우엔 다낭 떡마사지 시초라는 설이 있습니다. 이곳의 마사지 시스템을 처음 받아본 사람들은 특이하고 독특하다고 할 정도로 새로운 경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8세 이하라 사실 아이들보다는 어른들 기준에 맞추는게 좋지 않을까요?


업체 중 유일하게 사우나가 가능한 점도 특징 중에 하나이고, 누루 서비스 역시 선택이 가능한 인원이 따로 있으니 이용자의 선택의 폭이 아주 넓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매니저들 서비스 역시 적극적이기에 가장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다낭 마사지는 베트남에서도 가장 특색있고 개성있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한 스파 다낭점은 공항이나 숙소로 픽업과 드랍오프가 가능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시기에 따라 프로모션을 진행하므로 카카오톡으로 미리 예약 문의를 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Dahanspa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다한 스파 다낭점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매장 내에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있어 어려움 없이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용다리라고도 불리는 다낭 드래곤 브릿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후 스파(Whoo Spa)는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타이마사지 업소로 유명합니다. 베트남 전통 마사지도 유명하지만 아직 타이 마사지와 직접 비교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상 콩스파와 동즈엉 레스토랑을 포함한 베트남 첫째날 모든 포스팅을 마칩니다. 첫째날 롯데마트를 갔다가 짐이 너무 많아서 그랩을 불러 집으로 잠깐 돌아갔었어요. 연꽃 잎 스파로 불리는 곳으로 제가 갔을 때는 같은 골목에 2곳이 있었는데 지금 구글에서 찾아보니 1곳만 나옵니다. 거의 한국 연예인 급의 미모를 뽐내는 베트남 여성 분들이 많아서 저도 한 번씩 깜짝깜짝 놀랍니다. 예쁜 여자들도 상당히 많고 어제 만난 여자가 아니어도 선택지가 상당히 풍부하기에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90분 동안 알찬 코스로 준비되어서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 때문에 추천해요. 쾌적한 제일 이발관에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보세요. 다낭에 있으면서 제가 즐거운 점은 마사지를 늘 저렴하게 어디서든지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기에 방문 전에 미리 꼭 카톡을 통해서 말이라도 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마사지 실력 또한 최상급이며 현재 가장 많은 아가씨를 보유하고 있어 최고의 초이스를 할 수 있는 업소입니다. 마사지사에게도 소소한 재미를 주고, 형님들도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드리는 구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러룸 초이스는 형님들이 마사지사를 투명유리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데 마사지사는 어떤 손님이 선택할지 모른다는 상당히 긴장감있는 요소를 넣었죠. 또한 현재 마사지 투어를 원하시는 형님들을 위해 저 방실장이 준비한 마사지 패키지가 있습니다.


접근성이 뛰어나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다낭 마사지이지만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이용하시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유명하거나 추천 받은 마사지 업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국인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지, 환경과 훌륭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인터넷 리뷰나 추천을 확인하고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낭 마사지 붐붐의 경우 일부 업소의 경우 외국인을 대상으로 과도한 비용을 청구하거나 서비스의 퀄리티가 형편없는 곳도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허발 스파(Herbal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로 부터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녹색 대초원 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허발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으로 385개의 다낭 스파 마사지 중 1위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중국인이 운영하는 곳이어서인지, 보통 중국 여자들이 가격대가 있고, 마사지 가격도 어느정도 감안하셔야 합니다. 로컬 업소는 좀 양날의 검으로 마사지 퀄이나 아가씨들 상태가 매우 오르락 내르락 합니다. 비용도 저렴하고 하지만 영업 시간도 멋대로고 미리 연락을 안주시면 거의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봐주시면 됩니다.


이어 “마사지를 받고 나서 망고빙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에어컨을 설치하며 쾌적한 내부 환경을 이용해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꼽히는 지역이 베트남 다낭이다. 치안이 좋기로 소문난 것은 물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하며 무엇보다 저렴한 물가 덕분에 부담 없는 가격에 떠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낭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골든 로터스 스파(Golden Lotus Spa)는 드래곤 브리지에서 500m, 한 시장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 베트남 전통 마사지 전문 업소입니다.

창원 op 창원오피 창원오피 창원오피

Report this page